소액결제현금화를 불법적으로 진행하지 않습니다! 합법적인 소액결제 상품권만 현금으로 매입합니다!



사유는 소액결제 이용한도는 본인 개통 후 휴대폰 사용일에 따라서 자동으로 부여가 되고있습니다. 아래 항목과 같습니다.

이런 경우는 보통 한도 초과 정책 메세지나 결제 불가 코드가 출력이 될것인데, 이때는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시도하면 해결될 수도 있습니다.

믿을 수 있는 맑은티켓은 정식으로 사업자 등록이 된 상품권 매입 업체입니다.

현재 통신 미납은 없으나 과거에 통신요금 연체 이력이 있는 경우에 해당합니다.

알아두세요! 위 답변은 답변작성자가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한 내용입니다. 포인트로 감사할 때 참고해주세요.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이유도 모른채 무작정 다날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셔도 대부분 확실한 답변을 주지는 않습니다. 다날은 다른 결제대행사에 비해 정책규제가 상당히 까다롭기 때문입니다.

통화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담당자: 과거 어디에서 사용한 미납금 얼마가 있다.

휴대폰 결제를 사용한 적이 없는 경우 (스미스피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 및 결제 대행사가 보완 설정을 할 수 있다.)

해당 사용자를 차단하시면, 내질문 목록에서 해당 사용자의 질문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이외에도 더 많은 해결 방법이 있지만 고객님의 회선 가입 상태, 미납 이력, 소액결제 이력 등을 알아야 제안 드릴 수 있는 방법이기 때문에 모두 글로 옮겨적지 못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꼭 소액결제 정책 불가 해결하시길 바랄게요.

소액결제 정책 미납해결 — 소액결제 정책|소액결제 미납|해결 전문 업체

다날과 모빌리언스 홈페이지에서 응답코드 조회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자메세지를 통해 안내받은 응답코드를 전화번호와 함께 입력하여 오류의 원인을 파악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문제의 원인에 맞는 소액결제 정책 푸는법을 실천해야 합니다. 참고로 소액결제 정책에 소액결제 미납 걸리는 거의 대부분의 이유는 과거 또는 현재 통신요금이 미납되었거나 연체 기록이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